돈이 있어도 살 수 없다? 오픈런을 부르는 '헝거 마케팅'
NEWS H - 2022. 03. 10 과시와 차별화의 수단, 명품→한정판 제품으로 확장돼 희소성 있는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망은 지속될 것 개점을 하자마자 달려간다는 ‘개점 질주’의 의미를 지닌 오픈런(open run). 명품 브랜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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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itute for luxury brand management
at Hanyang university
돈이 있어도 살 수 없다? 오픈런을 부르는 '헝거 마케팅'
"에르메스 보자기, 루이뷔통 태극기코트…한국에 빠진 명품" (중앙일보)
"르까프' 화승 법정관리 신청...토종 패션 브랜드 몰락 이유는" (조선비즈)
"럭셔리 에르메스는 왜 한국 보자기를 둘렀나"
"길거리 패션도 접목 확 젊어진 명품 브랜드"(매일경제)
"Position Announcement"
콧대 높던 명품업계의 달라진 생존 전략(한경BUSINESS)
“독창성, 장인정신은 필수… 밀레니얼 세대 이해해야 한국에서 명품 나오려면 문화요소·산학협력 필요”(ECONOMYChosun)
신분 과시 수단으로는 생존 어려워! 럭셔리 '과잉'보다 '진정성'으로 승부하라!(DBR)
1st, Global Luxury Brand Marketing Forum
Institute for luxury brand management at Hanyang university.